탐투스, 충남 당진군 면천초등학교에 디지털 교육기자재 기증

뉴스 제공
탐투스
2010-06-16 17:53
부천--(뉴스와이어)--국내교육시장에서 ‘디지털교육 구현’을 선도하고 있는 탐투스는 지난 5월 13일 충남 당진군에 위치한 면천초등학교에 자사에서 개발, 제조 공급하고 있는 첨단강의실 디지털 멀티미디어 기자재를 지원하였다.

탐투스의 63인치 PDP 전자칠판과 좌식형 전자교탁 시스템, 교과서전용 실물화상기 와 영어음성출력시스템이 결합된 ‘탐투스 북리더’, 실시간 문서디스플레이 시스템 ‘비추미’ 을 기증하고 시연회를 가졌다.

탐투스의 전자교탁에는LCD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기능이 있어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용자의 피로를 덜어준다.

비추미(Magic VT-320)는 종이로된 오프라인 학습자료(교과서, 참고서, 문제지)를 구김없이 스캔방식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디지털교안으로 바꿔주는 문서전용 실물화상기이다. 비추미에 OCR 과 TTS 엔진을 탑재하여 웹페이지, 영어 책이나 자료를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주는 북리더(Magic VT-320TTS)는 영어전용교실에 최적화된 수업도구이다.

밝고 선명한 HD급 영상의 PDP 형 전자칠판 Magic eBoard(RP-63SB)은 손터치를 지원한다. 전자펜 (Stylus)뿐만 아니라 손가락을 이용하여 보다 직관적으로 Magic eBoard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보드, 게시판, 흑판을 보조칠판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이 보조칠판들을 포함한 4개의 칠판을 가볍게 개폐하여 필요에 따라 칠판 판면을 교체해가며 수업을 할 수 있다.

탐투스 최굉수 부사장은 “다양한 첨단 디지털멀티미디어 장비를 이용해 학업능률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복지 실현에 조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 말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