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출시

- 5가지 천연 과일 성분 복합체가 비비드한 컬러 표현 연출, 특허받은 두피 보호 파우더로 염색 트러블 완화

- 탈색된 모발을 자연스러운 짙은 브라운 컬러로 되돌려주는 턴 컬러 염모제도 함께 출시

- 펄 샤이닝 컬러케어 에센스로 염색 모발의 색상 지속력을 높이고 자외선으로부터 손상 방지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0-06-17 09:12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천연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의 자극은 줄이고 밝고 생생한 컬러를 연출해 주는 염모제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를 출시한다.

이번 여름에는 한층 더 밝고 가벼운 느낌의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이에 따라 미쟝센의 ‘아쿠아 마일드 에센스’는 생기 발랄하고 개성있는 헤어를 연출해 주는 아프리콧 오렌지, 라즈베리 레드, 그레이프 퍼플의 멋내기 컬러 3종과 탈색된 모발을 본연의 자연스러운 브라운색으로 되돌려 주는 턴 컬러 1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뛰어난 지속력으로 생생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달콤한 과일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염색 시 발색력도 중요하지만,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줄이고 건강하게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는 라즈베리, 살구, 키위, 자몽, 오렌지의 5가지 천연 과일 성분 복합체가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또한, 자란, 작약, 한련초 등 천연 오리엔탈 허브 성분의 특허 출원된 두피 보호 파우더가 염색 시 발생할 수 있는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킨다.

아울러, 미쟝센은 염색 모발의 풍부한 컬러감을 살려주고, 손상된 모발에는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펄 샤이닝 컬러케어 에센스’도 선보인다. 자외선으로부터의 모발 손상 보호 성분인 UV Umbrealla™(특허출원:10-2006-0108789)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의 손상 및 건조를 막아주며, 모발의 색상 지속력을 높여준다.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멋내기 염모제’는 아프리콧 오렌지, 라즈베리 레드, 그레이프 퍼플 3가지 컬러(60g, 10,000원대)와 다크 초코 턴 컬러(60g, 10,000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아쿠아 에센스 마일드 멋내기 염모제’와 ‘펄 샤이닝 컬러케어 에센스’(150ml, 9,000원대)는 전국 대형 마트 및 아리따움 매장,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최미아 대리/ 김인경 A.E.
02-3406- 2262 / 22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