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CA 서비스 어슈어런스’ 신제품 발표

- 현 서비스 수준 향상과 새로운 기술 통합을 통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

- 서비스 • 애플리케이션 • 트랜잭션 상태 • 위험 • 성능뿐 아니라 사용자 경험 품질 신속히 파악 가능

2010-06-17 09:49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버스터 브라운, www.ca.com/kr)는 오늘 기업이 비즈니스 서비스 성능을 보다 최적화하고 역동적인 환경에서 성장을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CA 서비스 어슈어런스(CA Service Assurance)’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CA 서비스 어슈어런스를 통해 기업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트랜잭션의 상태, 위험, 성능뿐 아니라 사용자 경험의 품질을 신속히 파악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CA 서비스 어슈어런스 솔루션은 고객에게 ▲매출 증대 및 고객 접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일관된 성능 제공 ▲ 가상, 클라우드, 멀티소싱 환경에 적응 및 도입 가속화를 실현할 수 있는 공통의 서비스 어슈어런스 측정지표, 프로세스, 기술 수립 ▲ 문제해결시간 단축, 직원 업무의 우선순위 개선, 미래 성장과 변화를 위한 적극적 계획수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이 물리,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에서 비즈니스 서비스 전달 현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포괄적인 CA 서비스 어슈어런스 포트폴리오는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설정이 가능하며, CA 제품뿐 아니라 써드파티 제품과 통합이 가능해 플랫폼과 인프라에 대한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서비스 어슈어런스 비즈니스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클리프 멜처(Cliff Meltzer)는 “고객들은 IT 인프라 전체에 걸친 서비스 관리를 필요로 하는데 CA 서비스 어슈어런스는 폐쇄된 형태의 네트워크, 서버, 애플리케이션 매트릭스에서 벗어나 서비스 제공에 관한 정보를 포괄적인 시각으로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러한 서비스 수준을 바탕으로 고객은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관련 업무에 집중하고 사용자의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 결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기존 비즈니스뿐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를 주도할 수 있는 비용 효과적인 변화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CA 서비스 어슈어런스는 경영진 및 기술 담당자에 대한 역할 기반의 뷰(View)를 제공하는 3개의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자 경험 및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실제 서비스와 연결시킨다. 또한 넷QoS가 개발한 기술을 확장시켜 서비스 어슈어런스 포트폴리오와 써드파티 소스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통합되고 맞춤화된 뷰를 제공하는 인프라 성능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CA 스펙트럼 서비스 어슈어런스는 비즈니스 서비스 분석을 위한 모델링 및 리포팅 기능을, CA APM은 비즈니스 트랜잭션과 통찰력 있는 고객 경험을 위한 대시보드를 제시한다.

CA 서비스 어슈어런스 제품 소개

비즈니스 서비스 분석(Business Service Analytics)

CA 스펙트럼 서비스 어슈어런스 r2.0(CA Spectrum® Service Assurance r2.0)

· CA OPS/MVS이벤트 관리/자동화(CA OPS/MVS Event Management and Automation)와 터마 소프트웨어 랩(Terma Software Labs)의 JAWS 워크로드 관리 솔루션에 대한 커넥터는 CA 스펙트럼 서비스 어슈어런스 r2.0의 비즈니스 서비스 위험 및 영향 분석 기능을 확장시켜,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분산 시스템, 그리고 메인프레임과 워크로드 이슈까지 분석한다.

· 사용자들은 맞춤화 기능을 이용해 외부 소스에서 가져온 SQL기반 정보를 제품의 실시간 서비스 대시보드에 추가할 수 있다. 비즈니스 데이터와 서비스 기술 측정지표를 한데 모아 서비스 품질과 위험 요소, 관련 문제가 미치는 재무적인 영향을 파악할 수 있는 뷰를 제공한다.

· 향상된 서비스 관리 기능은 긴급한 이슈와 현재 상태에 대한 복잡한 상부 보고 정책을 정의하고 무분별한 경고 통지를 줄여준다. 또 도메인 관리자가 제기한 서비스 요청 우선 순위에 대해 서비스 데스크의 인식을 높이고 서비스 요청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

· 비즈니스오브젝트 BOXI 3.1 지원 기능은 CA 스펙트럼 서비스 어슈어런스와 CA의 인프라 관리 제품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고서를 작성하고, IT부서 및 비즈니스 이해당사자간 커뮤니케이션을 촉진시킨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CA APM r9.0

· 새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 경로 자동 발견 기능은 복잡성 완화와 간편한 실행, 사용 편의성 개선, 그리고 시간 절약 등을 지원한다. 따라서 비전문가들도 손쉽게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확인 능력, 애플리케이션 또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맵핑과 결합된 그룹 트랜잭션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애플리케이션 경로 내에서 문제가 발생한 위치를 알려주는 것은 물론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뷰를 제공한다.

· 팁코(TIBCO) 및 웹메소드(webMethods) 미들웨어를 위해 추가된 크로스 엔터프라이즈 지원 기능은 복잡한 SOA 환경에서의 트랜잭션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프라 관리(Infrastructure Management)

CA e헬스 퍼포먼스 매니저 r6.2.1(CA eHealth Performance Manager r6.2.1)

· 시스코의 통합 컴퓨팅 시스템(UCS) 환경 지원 기능은 섀시, 블레이드, 스위치 등 모든 컴포넌트를 찾아내고, 각 컴포넌트에 대한 성능 및 가용성 측정값을 수집함으로써 IT 서비스 상태 및 신뢰성 파악을 돕는다.

· 기존의 VM웨어 및 솔라리스 존(Solaris Zones)에 이어 IBM LPAR(Logical Partitioning), 마이크로소프트의 하이퍼-V 등 가상화 제품 지원 기능이 추가되었다. e헬스는 IBM LPAR 및 하이퍼-V 환경과 관련 가상머신을 찾고 호스트, 가상머신, 리소스 풀 등 가상 리소스에 대한 성능 및 가용성 측정값을 모니터링하고 수집한다.

CA 스펙트럼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저 r9.2(CA Spectrum Infrastructure Manager r9.2)

· 패킷 디자인(Packet Design)과의 제휴를 통해 라우트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중요한 라우팅 이벤트를 파악하고 결함을 해결, 변화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스펙트럼 인프라 관리자 r9.2의 근본 원인 분석 기능 및 결함 분리 엔진을 통해 IP 라우팅 프로토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 새로운 보고 기능은 네트워크 서비스, 결함 및 환경구성 데이터를 써드파티 IT 관리 데이터 소스와 통합시켜 맞춤화되고 포괄적인 IT 서비스 전달 뷰를 제공한다.

CA 넷QoS 퍼포먼스 센터 r6.0(CA NetQoS® Performance Center r6.0)

· 새로운 엔드 유저 문제해결 워크 플로우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이 떨어지는 네트워크, 서버, 애플리케이션 컴포넌트를 신속히 파악한다. 또CA 서비스 어슈어런스 포트폴리오의 인프라 이벤트를 시각적으로 연관시켜 주며, 문제 해결을 위해 서버, 라우터, 인터페이스 등 인프라 구성요소를 세분화시키는 기능을 제공한다.

· 새로운 고급 비교(Advanced Comparison) 기능은 문제발생 후 조사 작업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시간대에 걸쳐 애플리케이션이나 서버의 성능을 분석한다.

CA 넷QoS UC 모니터 r3.0(CA NetQoS Unified Communications Monitor r3.0)

· 이 제품은 어바이어 UC 환경 지원기능을 포함한다. 어바이어 솔루션만을 사용하거나 다양한 벤더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어바이어, 시스코 UC 관리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커뮤니케이션 서버 2007등)은 UC 품질을 모니터링 하면서 단일의 웹 기반 콘솔을 통해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을 관리할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하여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 (www.twitter.com/cain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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