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바틀링 컴퍼니, 퀘스트 솔루션으로 이메일 마이그레이션 기간 33% 단축

- 로터스 노츠를 익스체인지 서버로 빠르고 정확하게 마이그레이션

서울--(뉴스와이어)--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www.quest.kr/ 대표이사 우미영)는 美 코카콜라 바틀링 컴퍼니(Coca-Cola Bottling Co. Consolidated, CCBCC)가 퀘스트 솔루션을 활용하여 3,000여 개의 로터스 노츠 메일박스를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 2007로 마이그레이션하며 시간을 33% 단축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바틀링 컴퍼니는 퀘스트의 ‘노츠 마이그레이터 포 익스체인지(Notes Migrator for Exchange)’와 ‘코이그지스턴스 매니저 포 노츠(Coexistence Manager for Notes)’를 활용하여 예상보다 2개월 일찍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완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상의 이메일과 통합함으로써 IT 지원 및 유지 비용을 크게 낮추었다.

퀘스트 솔루션은 쉬운 설치, 365일 24시간 가능한 기술 지원, 마이그레이션 비용 절감 기술 등에서 강점을 인정받았다. 퀘스트 노츠 마이그레이터 포 익스체인지는 다운타임 및 데이터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고 제로 임팩트(Zero IMPACT) 마이그레이션 보장을 통해 IT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퀘스트 코엑시턴스 매니저 포 노츠는 노츠와 익스체인지 간 이메일과 일정 흐름을 명확하게 해주며 플랫폼과 비즈니스 생산성 유지 간 협업을 보장한다.

코카콜라 바틀링 컴퍼니의 기술 서비스 담당자인 메리 모라비토(Mary Morabito)는 “퀘스트 제품을 통해 100% 정확하게 이메일을 이전 하였으며, 작업 기간도 2개월 앞당길 수 있었다”라며 “메일 박스 통합을 통해 직원들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협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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