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2010년 상호협력 잘하는 우수건설업체로 선정

- PQ점수(1.5점) 및 시평가산점(5%) 받아 수주역량 강화

대구--(뉴스와이어)--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국토해양부가 발표한 ‘2010년 건설업자간 상호협력평가’결과에서 상호협력 우수건설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대기업과 중소기업별로 나누어 평가하되 대기업에 대해서는 중소 종합건설업체와의 협력실적도 평가하는 등 중소기업과 구별되는 평가기준을 적용하였다. 대기업군에 속하는 화성산업은 평가점수 80점이상을 획득하여 기업의 신뢰도는 물론이고 향후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점수 1.5점과 시공능력평가에서도 5%의 가산점을 받게 되어 한단계 높은 입지를 마련하게 됨은 물론이고 공사 수주역량을 강화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기업군 가운데 80점 이상은 총 1만 2천여개의 전국 건설회사 가운데 54개사에 불과하다.

건설업체간 상생발전을 유도하기 위해 1998년부터 매년 시행한 ‘건설업자간 상호협력평가’제도는 건설산업의 균형발전과 건설공사의 효율적 수행을 위해 일반. 전문건설업간, 대기업·중소업체간의 상호협력 관계를 평가해 일정한 혜택을 부여하는 제도인데, 대기업(1등급) 협력평가기준으로는 공동도급실적과 하도급실적, 협력관계의 안정성, 협력업자 육성, 협력업자 선정과정의 투명성등 5개 평가분야로 나뉘어 평가되었다.

화성개발 개요
화성개발은 주택, 건추그 토목, 환경, 플랜트 그리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시대가 요구하는 첨단 기술개발과 품질로 고객감동의 건설미래를 개척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amsong-parkdream.com

연락처

화성산업 053-767-21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