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100개 이상의 C 시리즈 모듈 출시

2010-06-17 11:33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100개 이상의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및 타업체의 C 시리즈 플러그인 모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NI에서 제공하는 50개 이상의 모듈과 50개의 타사 모듈이 출시되면서 광범위한 측정 및 임베디드 컨트롤 요구사항을 해결해줄 수많은 옵션을 갖추게 되었다.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은 NI C 시리즈 모듈을 C 시리즈 섀시 (NI CompactDAQ, NI CompactRIO 및 NI C 시리즈 확장 섀시 포함)에 삽입하여 다양한 혼합 측정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타업체의 모듈을 FPGA (Field-Programmable Gate Array) 기반 섀시 (NI CompactRIO와 R 시리즈 확장 섀시 포함)에 사용할 수도 있다.

“100개 이상의 C 시리즈 모듈 출시는 획기적인 일로서 C 시리즈 플랫폼의 인기와 유연성에 큰 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NI와 타업체의 모듈을 이용한 고객은 기존 방식에 비해 기록적인 시간으로 정교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산업용 및 임베디드 제품 라인 부사장인 John Hanks는 전했다.

NI CompactRIO는 리얼타임 프로세서, FPGA 및 통합형 I/O 연결로 구성된 NI 재구성 가능한 I/O (RIO) 아키텍처가 특징이다. 이 같은 표준 아키텍처를 이용하여 CompactRIO와 같은 하드웨어상에 고급 컨트롤 및 임베디드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디자인하고 프로토타이핑할 수 있고 시스템을 저가의 CompactRIO 통합 시스템이나 NI Single-Board RIO 하드웨어에 신속히 배포하여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CompactRIO 외에도 NI 및 타업체의 C 시리즈 모듈과 NI 9144 EtherCAT 슬레이브 섀시를 이용하면 EtherCAT을 통해 고성능의 결정성있는 분산 I/O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통합업체와 타사 별정사업체는 NI cRIO-9951 Module Development Kit (MDK)를 이용하여 NI Single-Board RIO용 애드온 보드와 CompactRIO용 C 시리즈 모듈을 직접 구축할 수 있다.

NI CompactRIO USB 섀시는 센서에 USB 방식을 제공하고 벤치탑의 전기 측정을 현장 및 생산 라인에 제공한다. NI CompactDAQ 플랫폼이 50개 이상의 C 시리즈 모듈과 NI 신호 스트리밍 기술을 결합되면 고속 데이터와 사용하기 쉬운 유연한 혼합 측정 시스템을 제공한다. NI CompactRIO 섀시는 Windows OS를 구동하는 디바이스나 컴퓨터에 연결되어 최고 8개의 NI C 시리즈 모듈을 갖출 수 있게 된다.

C 시리즈 모듈을 NI LabVIEW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컨트롤할 수 있다. NI LabVIEW는 수천 개의 하드웨어 디바이스와 통합을 제공하고 고급 분석 및 데이터 시각화처리를 위해 라이브러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다중 타겟과 OS에서 확장이 가능하다.

다양한 C 시리즈 모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com의 C 시리즈 온라인 리소스 키트 또는 NI Developer Zone을 방문하여 “A C Series Platform for Every Application – 100 Modules and Counting” 기술백서를 확인하기 바란다.

문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02-3451-3400, ni.com/korea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