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LabVIEW를 산업용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위한 새 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PROFIBUS, FOUNDATION Fieldbus 및 DeviceNet용 새 인터페이스를 출시하여 LabVIEW, 프로그래밍 가능한 자동화 컨트롤러 (PAC) 및 임베디드 시스템을 기존 산업용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새 인터페이스들은 고속 측정, 분석, 고급 컨트롤, 웹 연결 및 데이터 로깅을 기존 시스템에 추가하여 머신의 성능과 품질을 향상시킨다. 새로운 NI CompactRIO PROFIBUS C 시리즈 모듈은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를 PROFIBUS DP 네트워크에 마스터나 슬레이브로 연결하여 고성능 측정 및 맞춤 컨트롤을 PROFIBUS에 표준화된 시스템에 추가하게 된다. 또한 NI는 USB용 1-포트 FOUNDATION Fieldbus H1 인터페이스와 한 쌍의 PXI 및 PCI용 DeviceNet 마스터 보드를 새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PROFIBUS는 전세계적으로 3천 만개 이상의 설치된 노드가 특징이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직 컨트롤러 (PLCs), I/O, 센서 및 드라이브를 산업 및 자동화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한 업계 선도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새로운 C 시리즈 모듈은 CompactRIO PAC와 NI Single-Board RIO 임베디드 시스템을 PROFIBUS 산업용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고성능 측정, 고급 분석 및 맞춤 FPGA 로직을 기존 시스템에 추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PROFIBUS 모듈을 이용하여 고성능의 유연한 NI 하드웨어와 LabVIEW 소프트웨어를 신속히 추가하여 기존 머신과 시스템을 손쉽게 업그레이드하고 갱신할 수 있다. 그에 따라 기존 PLC가 해결할 수 없도록 제작된 고속 및 맞춤 태스크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FOUNDATION Fieldbus는 간단한 2-way 디지털 통신 프로토콜로서 프로세스 자동화에서 흔히 사용된다. 새로운 NI USB-8486은 1-포트 FOUNDATION Fieldbus H1 인터페이스로서 데이터 로깅, 구성 및 컨트롤을 HMI 및 분산 컨트롤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에 제공한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FOUNDATION Fieldbus 디바이스를 표준 데스크탑, 산업 및 노트북 PC에 연결한다. USB-8486은 휴대용 데이터 로깅 및 현장 내 구성과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의 유지관리에 이상적이다.

DeviceNet은 산업용 프로토콜로서 CAN (Controller Area Network) 물리 레이어 기반이며 Open DeviceNet Vendors Association이 관리한다. 새로운 NI PCI-8532와 NI PXI-8532 스캐너 (마스터) 인터페이스는 LabVIEW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네트워크상의 기타 DeviceNet 디바이스의 관리와 컨트롤에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특수 제작되었다.

NI PAC, 임베디드 하드웨어 및 LabVIEW가 광범위한 기능을 기존 산업용 시스템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i.com을 방문하여 NI Developer Zone의 “NI Connectivity to Industrial Communications” 백서를 읽어보기 바란다. 특정 프로토콜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www.ni.com/profibus, www.ni.com/fieldbuswww.ni.com/devicenet을 방문하기 바란다.

문의: 02-3451-3400, infokorea@ni.com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에머슨(NASDAQ: EMR)은 세계 필수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한국NI(내쇼날인스트루먼트, National Instruments)는 에머슨의 자회사로, 1976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설립돼 반도체, 자동차, 국방항공, 전기전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엔지니어와 기업의 생산성, 혁신, 발견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제공해 왔다. 최근 에머슨과의 인수합병을 통해 새로운 비전과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