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LabVIEW를 산업용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위한 새 제품 출시

2010-06-17 11:38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PROFIBUS, FOUNDATION Fieldbus 및 DeviceNet용 새 인터페이스를 출시하여 LabVIEW, 프로그래밍 가능한 자동화 컨트롤러 (PAC) 및 임베디드 시스템을 기존 산업용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새 인터페이스들은 고속 측정, 분석, 고급 컨트롤, 웹 연결 및 데이터 로깅을 기존 시스템에 추가하여 머신의 성능과 품질을 향상시킨다. 새로운 NI CompactRIO PROFIBUS C 시리즈 모듈은 CompactRIO와 NI Single-Board RIO를 PROFIBUS DP 네트워크에 마스터나 슬레이브로 연결하여 고성능 측정 및 맞춤 컨트롤을 PROFIBUS에 표준화된 시스템에 추가하게 된다. 또한 NI는 USB용 1-포트 FOUNDATION Fieldbus H1 인터페이스와 한 쌍의 PXI 및 PCI용 DeviceNet 마스터 보드를 새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PROFIBUS는 전세계적으로 3천 만개 이상의 설치된 노드가 특징이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로직 컨트롤러 (PLCs), I/O, 센서 및 드라이브를 산업 및 자동화 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한 업계 선도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새로운 C 시리즈 모듈은 CompactRIO PAC와 NI Single-Board RIO 임베디드 시스템을 PROFIBUS 산업용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고성능 측정, 고급 분석 및 맞춤 FPGA 로직을 기존 시스템에 추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PROFIBUS 모듈을 이용하여 고성능의 유연한 NI 하드웨어와 LabVIEW 소프트웨어를 신속히 추가하여 기존 머신과 시스템을 손쉽게 업그레이드하고 갱신할 수 있다. 그에 따라 기존 PLC가 해결할 수 없도록 제작된 고속 및 맞춤 태스크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FOUNDATION Fieldbus는 간단한 2-way 디지털 통신 프로토콜로서 프로세스 자동화에서 흔히 사용된다. 새로운 NI USB-8486은 1-포트 FOUNDATION Fieldbus H1 인터페이스로서 데이터 로깅, 구성 및 컨트롤을 HMI 및 분산 컨트롤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에 제공한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FOUNDATION Fieldbus 디바이스를 표준 데스크탑, 산업 및 노트북 PC에 연결한다. USB-8486은 휴대용 데이터 로깅 및 현장 내 구성과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의 유지관리에 이상적이다.

DeviceNet은 산업용 프로토콜로서 CAN (Controller Area Network) 물리 레이어 기반이며 Open DeviceNet Vendors Association이 관리한다. 새로운 NI PCI-8532와 NI PXI-8532 스캐너 (마스터) 인터페이스는 LabVIEW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네트워크상의 기타 DeviceNet 디바이스의 관리와 컨트롤에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특수 제작되었다.

NI PAC, 임베디드 하드웨어 및 LabVIEW가 광범위한 기능을 기존 산업용 시스템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i.com을 방문하여 NI Developer Zone의 “NI Connectivity to Industrial Communications” 백서를 읽어보기 바란다. 특정 프로토콜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www.ni.com/profibus, www.ni.com/fieldbuswww.ni.com/devicenet을 방문하기 바란다.

문의: 02-3451-3400, infokorea@ni.com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