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전 광고 시청률, ‘그리스’전 대비 9~14% 높아
이는 6월 12일 <그리스>전 전반전과 하이라이트 사이 광고 시간대(토, 21:15-21:20) 시청률 44.1% 대비 14.4%, 하이라이트와 후반전 사이 광고 시간대(토, 21:21-21:31) 시청률 37.9% 대비 9.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높은 광고 시청률은 일반적으로 인기 있는 드라마도 가지기 힘든 높은 시청률이다.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TNmS
임정우 과장
02-2224-19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