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전 광고 시청률, ‘그리스’전 대비 9~14% 높아

뉴스 제공
TNmS
2010-06-18 08:45
서울--(뉴스와이어)--TNmS (대표: 민경숙)의 조사에 의하면, 6월 17일 SBS에서 단독 중계된, 2010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아르헨티나>의 높은 시청률에 힘입어, 전반전과 하이라이트 사이 광고 시간대(목, 21:16-21:20) 시청률은 무려 58.5%, 하이라이트와 후반전 사이 광고 시간대(목, 21:22-21:30) 시청률은 무려 47.4%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가구, 전국 기준)

이는 6월 12일 <그리스>전 전반전과 하이라이트 사이 광고 시간대(토, 21:15-21:20) 시청률 44.1% 대비 14.4%, 하이라이트와 후반전 사이 광고 시간대(토, 21:21-21:31) 시청률 37.9% 대비 9.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높은 광고 시청률은 일반적으로 인기 있는 드라마도 가지기 힘든 높은 시청률이다.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TNmS
임정우 과장
02-2224-19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