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중소기업 IT 환경에 최적화된 백업 및 복구 솔루션 프로모션 진행

- ‘시만텍 백업 이그젝 2010’ 번들 프로모션 통해 국내 중소기업 백업 및 복구 시장 확대 나서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10-06-18 10:34
서울--(뉴스와이어)--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 www.symantec.co.kr)가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의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지만 비용적인 부담으로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및 경품 제공 등을 포함하는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국내 중소기업 백업 및 복구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만텍코리아는 6월 18일부터 2011년 3월 31일까지 자사의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백업 이그젝 2010(Backup Exec 2010)’과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 2010(Backup Exec System Recovery 2010)’을 번들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시만텍코리아는 ‘시만텍 중소기업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도입 성공 사례집’을 발간, 평화엔지니어링, 고려아연 등 국내 중소기업들의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 관련 당면과제와 개선사항들을 사례별로 소개하고 이에 적합한 시만텍의 솔루션과 도입효과에 대해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벽한 통합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국내 백업 및 복구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시만텍코리아의 정경원 사장은 “국내 중소기업들은 한정된 IT 예산과 인력으로 시스템을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안정적인 데이터 및 시스템 백업·복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데이터 중복제거와 아카이빙 기술을 완벽히 통합한 윈도우 기반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백업 이그젝’과 데이터 및 시스템 복구 솔루션인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는 비용 대비 효율적으로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한편, 단순한 정보 저장과 관리에서 한발 더 나아가 데이터 증가에 따른 포괄적인 정보 보호 및 관리가 가능해 비용에 민감한 중소기업들을 중심으로 도입사례가 꾸준히 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만텍의 파트너사인 인성디지탈 홈페이지http://www.isd.co.kr/boarder/promotion_content.asp?idx=6475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만텍에 대하여

시만텍은 보안, 스토리지 및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 기업으로, 기업 및 개인이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만텍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완벽하고 효율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정보가 사용되거나 저장되는 장소에 상관없이 기업과 개인이 정보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ymante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차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KPR
박소라 AE
02)3406-2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