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십이지천2’, 17일 아르헨티나전에서 단체응원전 실시
이번 응원전에는 <십이지천2>의 각 세력을 대표하는 인기 레이싱 모델 송아름(정파), 육지혜(사파), 한가은(마교), 최슬기(낭인)와 함께, 83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30명의 유저들이 참석했다.
참석한 유저들은 <십이지천2>에서 준비한 이벤트 장소에 모여, 푸짐한 저녁식사와 함께 즐거운 응원 이벤트를 시작했고, 각 세력별로 펼쳐진 이색 대결은 참석한 모두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특히 <십이지천2>는 이날 응원전에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 월드컵 공식 응원 티셔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 날 모임에 참석한 한 유저는,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한자리에 모여 게임 이야기도 나누며 친분을 쌓을 수 있어 무척 좋았다”며, “평소에 좋아하는 레이싱 모델을 바로 옆에서 보고 함께 대한민국 경기를 응원할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십이지천2>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을 실제로 만나게 되어 무척 좋은 기회였다”며,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더욱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