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개념 전화기 포토폰 출시
삼성 무선 전화기 포토폰 SP-M100은 전화기 본체에 고화질 7형 LCD가 내장되어 디지털 액자의 기능을 하며, 인물 사진이나 캐릭터를번호에 등록해 이미지를 터치하는 것으로 간편하게 전화를 걸 수 있다.
전화기 본체는 MP3 재생기능과 기본 내장메모리 2GB를 갖춰 디지털 액자용 이미지 외에도 MP3파일을 저장하여 미니 오디오로 활용할 수 있고, USB 호스트와 SD카드 슬롯을 지원하여 추가 메모리 확장도 가능하다.
본체에 추가로 연결할 수 있는 공용핸디(SP-M100HWH)를 추가로 구매하면 최대 1:4까지 무선전화기 확장이 가능하다.(7월 출시예정)
SP-M100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실의 액자, 오디오 등을 전화기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집안 인테리어를 더욱돋보이게 해준다.
삼성 무선 전화기 포토폰 SP-M100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8만 9천원이고, 별도 공용핸디 가격은 9만 1천원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고호진 대리
2255-8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