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 “모바일 고객센터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다”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0-06-20 09:00
서울--(뉴스와이어)--통합LG텔레콤 (부회장 이상철/new.lgtelecom.com)이 국내 통신사 최초로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선택, 고객이 직접 메인 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고객센터를 개편한다.

기존의 모바일 고객센터는 통신사가 만들어 놓은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몇 단계의 메뉴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다.

반면 통합LG텔레콤의 모바일 고객센터는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 확인 등 메뉴를 개별 아이콘화하고,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아이콘을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직접 배치할 수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휴대폰에서 **010(114)+OZ(ez-i)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메뉴로 메인 화면을 디자인 하려면 모바일 고객센터 하단의 ‘메뉴 편집’을 클릭하면 된다.

앞으로 통합LG텔레콤은 모바일 고객센터에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이용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주는 ‘가까운 대리점 안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중에도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연결해 추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One stop 상담 서비스’ 등 고객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통합LG텔레콤 홍보팀
이인익 차장
070-4080-33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