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대한설비공학회 ‘2010년도 하계 학술발표대회’ 참가

- 열화상 카메라, 연소가스 분석기 등 설비관련 제품 전시 예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0-06-21 10:00
서울--(뉴스와이어)--‘미래를 약속하는 차세대 측정기’라는 기업이념으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일 측정기기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대한설비공학회 주최로 보광휘닉스파크 호텔 2층 휘닉스볼룸에서 열리는 ‘2010년도 하계 학술발표대회’에 참가하여 설비와 관련된 제품을 전시한다.

대학, 연구소, 설계사무소, 종합건설사, 제조회사, 공공기관 근무자 등 설비 연구, 기술, 제조 및 시공 관련자들이 모여 학술 및 기술논문을 발표하고 신제품, 신기술 등을 소개하는 자리로 국내에서 가장 큰 학술대회이다.

이번 행사에 전시되는 테스토코리아의 제품은 열화상과 실화상 이미지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열화상 카메라 testo 875와 testo 881, 무선 온습도 로거 testo 사베리스, 산업용 적외선 온도계 testo 845와 testo 830, 산업현장에 이상적인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40,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 등 최근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이 더욱 강화된 설비 관련의 다양한 측정 장비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학술발표대회에 모인 모든 설비 관련자 및 참가자들 전시제품의 관람을 넘어서 설비분야의 발전과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더욱 강력해진 테스토의 기술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설비 전문가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보다 정확한 측정능력과 더불어 국내 유일의 2년 무상 A/S를 보증하는 테스토 측정기기를 제공하여 설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는 뜻 깊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실내환경 관리자 및 공조 전문가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testo 435 덕트 측정세트와 스탠다드 측정세트, 환기 측정 세트, 실내 공기질 측정 세트 및 testo 454 GMP 매니저 측정세트이다. 이벤트1에서는 6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우편이나 팩스로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하는 사람에게 무료 방문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벤트2에서는 8월31일까지 적용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테스토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T1 또는 KOLAS 인증서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testo.co.kr에 소개되어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