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하반기 행정인턴 채용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청년층 취업준비생의 경력형성과 취업경쟁력 강화로 고학력 청년실업을 완화하기 위해 시청 및 소속기관에서 근무할 행정인턴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는 행정·전산 약간명이며 기록물 등 데이터베이스 구축, 통계조사, 공연기획 및 대관업무, 소비자 상담, 경제동향 분석, 홈페이지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만 29세 이하(1980. 1. 1이후)의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나 졸업예정자로서, 취업이 결정된 자,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지난해 행정인턴 경험자 등은 제외된다.

다만 동일조건일 경우 장애인, 저소득층, 결혼이민자, 여성가장, 실직가장,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근무기간은 7월부터 11월까지(약 5개월)이며 보수는 시급 4460원이다.

근무시간은 주 4일 30시간으로 금요일은 휴일로 자기계발 및 취업준비 활동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선발방법은 서류전형을 실시하며 필요시 면접을 병행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6월 24일(오후6시)까지 울산시 경제정책과(본관 6층)로 본인 신분증과 구비서류를 지참,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경제정책과(☎052-229-2844~2846)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경제정책과
052-229-28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