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으뜸뱅킹 고객 전용 ‘드림 마일리지 플래티늄’ 신용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으뜸뱅킹(Priority Banking) 우수고객들을 위한 신용카드인 ‘드림 마일리지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한다.

‘드림 마일리지 플래티늄’ 카드는 기본 카드 혜택뿐 아니라 사용액에 따라 제공되는 포인트로 은행 서비스나 상품에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는 신용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최고 1.2%까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는 SC제일은행 거래수수료, 대출이자 납부, 신용카드 결제(체크카드 제외) 또는 적립식 금융상품 가입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전 세계의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으뜸뱅킹 전용 라운지 이용 및 환율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은행 서비스 및 상품 외에도 포인트 항공 마일리지 전환, 상품권 구입 또는 온라인 쇼핑몰 물건 구입 등도 가능하며, 전월 카드 사용금액에 관계 없이 전국 어느 가맹점에서 사용하더라도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고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인천국제공항 F&B 10~15% 할인 서비스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SC제일은행 프리미엄 뱅킹 사업부 김선문 상무는 “프리미엄 뱅킹 우수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새로운 플래티늄 신용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 으뜸뱅킹 고객들을 위해 보다 편리하고 혜택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연락처

SC제일은행 홍보팀
김미란 과장
02-3702-5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