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적벽’ 실제 결혼 커플 탄생으로 화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6-21 11:43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국가대전 RPG <적벽>을 함께 즐기던 유저가 실제 결혼에 성공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적벽> ‘일기당천’ 서버의 같은 군단에서 게임을 하며 사랑을 키워온 유저 ‘리키엘라(신랑)’와 ‘악질이삐(신부)’는, 지난 20일(일) 경상북도 상주시에서 백년 가약을 맺고 실제 부부가 됐다.

또한, 이에 앞서 18일(금)에는 회사측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게임 속 결혼식 이벤트가 ‘일기당천’ 서버 결혼식 던전(풍화설원)에서 열려 눈길을 끌었다.

<적벽> 게임 운영자가 사회와 주례를 맡아 진행된 이번 결혼식 이벤트는 신랑-신부 입장, 혼인서약, 반지교환, 축하 공연 등으로 구성됐으며, 게임머니로 축의금을 내고 참석한 유저 100여 명의 축복과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결혼식 이벤트를 마친 커플은 “게임 속 결혼식을 준비해준 운영진과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평생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공유하게 된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적벽’의 공식 1호 커플로 탄생한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린다”며, “온라인에서 맺은 소중한 인연이 화목한 결혼 생활로 이어지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적벽>은 2010년 상반기 무협게임 붐을 일으킨 게임으로, 지난달 업데이트된 대규모 ‘국가전쟁’ 시스템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적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