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약청, 현장방문 컨설팅으로 소통의 장 마련

서울--(뉴스와이어)--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이하 서울식약청)은 식품을 처음 수입하고자하는 업체 또는 수입신고 절차에 대해 알고자 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현장방문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장방문컨설팅을 통해 민원인이 궁금해 하는 ▲수입신고 처리 절차 ▲수입관련 정보 ▲한글표시사항 ▲수입신고 방법 안내 ▲애로사항 등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서울식약청은 ‘현장방문 컨설팅’을 통해 수입업체에는 대행수수료 등 수입관련 경비 절감효과가 기대되며, 식약청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청렴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 컨설팅을 신청하고자 하는 업체는 서울식약청 수입관리과※에 전화·팩스 또는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5월까지 6개 업체의 신청을 받아 현장방문 컨설팅을 실시하고,동 업체의 후견인으로 계속 활동하고 있다.
※ ☎: 02-2640-1437, 팩스: 02-2640-1362, 메일: heeju1976@korea.kr

식품의약품안전처 개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 및 의약품의 안전에 관한 사무를 맡는 정부 부처로, 1998년 보건복지부 산하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 설립돼 2013년 국무총리 산하 독립 기관으로 승격했다. ‘식의약 안심이 일상이 되는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현장·과학·협력’을 핵심 가치로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fds.go.kr/

연락처

서울식약청 수입관리과
02-2640-14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