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exico, 중국 상하이 월드 엑스포에 자사의 법적 대리인으로 Diaz Reus 임명
이 직책을 맡아, 동 법무법인은 중국 사업에 투자하려는 멕시코 투자자들과 멕시코 사업에 투자하려는 중국 투자자들에게 자문을 제공하게 된다. Diaz, Reus & Targ, LLP는 엑스포 기간 내내 멕시코 전시관에 상주할 예정이다. 플로리다 마이애미 소재 동 법무법인은 상하이와 멕시코 시티에 풀 서비스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남미, 유럽 및 중동의 여러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적절한 전략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우리 법인은 상하이 월드 엑스포에서 ProMexico를 대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글로벌 법인과 ProMexico는 동일한 전략적 비전을 공유하고 있으며, 월드 엑스포는 우리 양자가 두 지역과 세계 전역에서 교역을 효과적으로 촉진할 수 있는 역동적인 무대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마이클 디아즈 주니어(Michael Diaz, Jr.) Diaz Reus 매니징 파트너는 말했다.
월드 엑스포 기간 동안 전세계 200여 국가의 전시관을 전세계의 약 7,000만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Better City, Better Life”를 주제로 5월 1일에서 10월 31일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월드 엑스포는 상하이 도시권역을 둘로 가르며 흐르는 황푸강의 양쪽 모두에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예상 관람객 수를 기준으로 할 때 이 행사는 150년의 세계 엑스포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큰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07년 설립된 ProMexico 는 멕시코의 수출입 활동을 강화, 촉진 및 지원한다. 멕시코 경제부 산하의 공공 신탁 형태로 창립되었으며 멕시코 시티에 소재하고 있는 이 기관은 멕시코 내의 25개 지사(www.promexico.gob.mx/wb/Promexico/ventanillas_de_servicio)와 해외의 27개 지사 네트워크를 운영하여 멕시코 기업이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조율하고 있다. ProMexico는 또한 해외 활동 확장을 모색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멕시코가 뛰어난 구제 투자 장소라는 것을 널리 알리는 판촉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애미에 본사가 있는 Diaz Reus는 교육, 금융, 상업 및 기업 거래, 과세, 이민, 소송 및 중재에 중점을 두고 있는 풀 서비스 국제 법무 법인이다. 동 법무 법인은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중국 상하이, 멕시코 멕시코 시티, 독일 프랑크푸르트,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콜롬비아 보고타와 브라질 상파울루에 제휴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diazre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az Reus 개요
Diaz Reus는 교육, 금융, 상업 및 기업 거래, 과세, 이민, 소송 및 중재에 중점을 두고 있는 국제 법무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diazreus.com
연락처
Michael Diaz, Jr.
또는
Carlos Gonzalez
305-375-9220
-
2010년 6월 21일 1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