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업계 최초의 알람 메모리 갖춘 이온화방식 및 광전식 연기 감지기 IC 선보여

2010-06-22 09:3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아날로그 반도체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한국 지사장: 한병돈)가 알람 메모리를 갖춘 업계 최초의 이온화방식 및 광전식 연기 감지기 IC를 선보였다. 저전력 RE46C162/3 이온화방식 연기 감지기 IC와 RE46C165/6/7/8(RE46C16X) 광전식 연기 감지기 IC를 사용하면 상호 연결된 루프에서 알람을 발생시킨 감지기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들 IC는 에너지 사용량이 적기 때문에 배터리 수명이 10년에 이르는 연기 감지기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상호연결 필터를 통해 CO 감지기 등의 다른 디바이스와 연결하도록 할 수도 있다.

가정에서는 대개 원거리에서 발생한 연기 발생 상황을 거주자에게 원격으로 알리도록 연기 감지기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귀찮은 실수(Nuisance Tripping)”라고도 하는 잘못된 알람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알람을 발생시킨 연기 감지기를 확인하기가 어렵다. RE46C16X IC의 알람 메모리 사양은 오류를 일으킨 감지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이러한 유형의 연기 감지기 시스템을 설치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일과 관련된 비용을 크게 줄여 준다. 또한 차지-덤프(charge-dump) 기능은 서로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의 알람이 신속하게 정지되도록 한다.

마이크로칩 아날로그 및 인터페이스 제품 사업부의 브라이언 J. 리디어드(Bryan J. Liddiard) 마케팅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은 알람 메모리 제품을 추가하면서 연기 감지기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칩 아날로그 및 인터페이스 제품 사업부의 아트 에크(Art Eck)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마이크로칩은 이미 프로그래머블한 사용 디바이스를 위한 광범위한 PIC 마이크로컨트롤러(MCU), 혼 드라이버, 기타의 다른 연기 감지기 IC, 신호 체인 및 전력 관리 제품 라인, 완전한 주거 장치용 연기 감지기 솔루션의 제공 등을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chip.com

연락처

한국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김현일 상무
554-7200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재성 대리
2016-71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