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그린마켓 사진 공모전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은 6월 23일(수)부터 7월 21일(수)까지 그린마켓(Green Market)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롯데홈쇼핑과 녹색에너지생활실천네트워크인 그린에너지패밀리(GEF)가 공동으로 녹색판매 소비문화의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녹색생활에 관심있는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진 주제는 장바구니 이용, 에너지소비효율 등급마크 안내사진 등 녹색소비 및 판매에 관한 것이면 된다.

당첨자는 8월 5일(목)에 발표하며 대상 1명에게는 스트라이다 화이트 미니벨로 자전거, 최우수상 캐논 익서스 디지털 카메라(3명), 우수상 삼성전자 선풍기(5명), 장려상에는 러쉬 환경사랑 베스트 핸드메이드 비누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에너지표시비용 제도에 대한 온라인 퀴즈이벤트도 개최한다. 총 3문제가 출제되는데 모든 문제를 맞춘 정답자 중 200명을 추첨해 지버 마틴 텀블러(350ml)를 증정한다. 7월21일(수)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5일(목)에 발표한다.

롯데아이몰 기획팀 송재희 팀장은 “전력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에너지 절약 등 녹색생활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사진 공모전을 열었다”며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냉장고 등 가전기기 13종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에너지표시비용 의무화제도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고효율제품 구매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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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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