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박지성, 트위터로 나이지리아전 필승 결의 밝혀
21일, 한국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박지성은 <두근두근 대한민국> 캠페인 트위터(http://twitter.com/samsungcampaign)를 통해 “(박지성)물러설 수 없는 나이지리아전. 경우의 수가 많겠지만... 16강의 기적을 위해 꼭 승리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은 23일 새벽 3시 30분(한국시간) 나이지리아와 남아공 월드컵 예선 최종전을 갖는다.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팀은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최초의 월드컵 원정16강에 바짝 다가서게 된다.
네티즌 들은 “박지성 선수와 대표팀이 꼭 나이지리아에 승리해서 16강 진출 할 것으로 믿는다”면서 “이번에도 봉산지성 같은 골 세리머니를 보기 원한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삼성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두근두근 대한민국> 캠페인은 국가 대표팀 주장인 박지성 선수가 트위터와 블로그(http://samsungcampaign.com)를 통해 축구팬들과 직접 교류하며 대표팀을 응원하는 크로스오버 캠페인으로 7월초까지 진행된다.
이번 나이지리아 전에도 박지성이 또 한번의 골 세리머니를 보여주며 대한민국을 16강으로 이끌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
연락처
프레인
김정운
02-3210-9613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4월 9일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