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N A/V 솔루션 브랜드 VanCryst 런칭

- 모든 비디오 어플리케이션에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0-06-22 15:29
대만--(뉴스와이어)--KVM 솔루션 전문 기업 ATEN에서 비디오 솔루션 브랜드인 VanCryst를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ATEN의 VanCryst는 ATEN의 다양한 경험과 30년 이상 축적된 전문 기술력이 집약된 브랜드로 기업, 산업체, 광고 및 홈시어터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A/V 솔루션이다.

HDMI 솔루션, 미디어 통합 솔루션, 비디오 스위치, 비디오 분배기, 비디오 매트릭스 스위치, 비디오 연장기 및 비디오 증폭기 등 ATEN의 모든 비디오 제품군을 통합한 A/V 솔루션 브랜드 VanCryst 는 유연하고 통합된 솔루션으로 모든 비디오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존하는 모든 주요 비디오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등 호환성 역시 뛰어나다.

ATEN 캐빈 첸 대표는 “ATEN은 1979년 설립 후 30년 이상 KVM 솔루션 업계의 리더로서 관련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써, 비디오 관련 솔루션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ATEN의 VanCryst 는 여러 산업 환경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TEN의 VanCryst 제품은 홈페이지(www.vancry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VanCryst 공식 홈페이지: http://www.vancryst.co.kr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한국에이텐 영업마케팅팀
김미라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