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엘코걸 1기 김지선 씨, 화보촬영…모델로 활동할 예정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6-22 15:34
서울--(뉴스와이어)--5월에 있었던 ‘엘코걸’ 모집 이벤트에서 청순한 외모와 넘치는 자신감으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김지선 씨가 열정적인 모습으로 엘코걸 촬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7일,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엘코걸 촬영은 이른 오전부터 늦은 저녁까지 이어졌다. 힘든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김지선 씨의 모습에서 진정한 프로 의식을 느낄 수 있었다.

연예인 지망생인 김지선 씨는 영화 ‘하녀’에서 마지막 씬에 등장한 하녀 중 1명이다. 작은 역할이지만 최선을 다했던 것처럼, 엘코걸 촬영도 기쁜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임해 주위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엘코걸 촬영은 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 김훈, www.elishacoy.com)에서 새롭게 출시된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 제품 런칭과 함께 메이크업 제품을 함께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는 베이스, 포인트, 섀도우 3 in 1 컬러믹스 타입의 아이섀도우다. 테라코타 공법으로 오븐에 구워 메이크업 시 가루가 날리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피부 밀착력을 높여 오랜 시간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도 섀도우 색상이 장기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날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를 비롯하여 38도 빅아이 마스카라, 올웨이즈 타투 듀얼 아이라이너, 올웨이즈 키스틴트 글로스 등 엘리샤코이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여 청순 메이크업, 섹시 메이크업, 시크 메이크업, 러블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컨셉의 화보를 마쳤다.

엘코걸로 뽑힌 김지선 씨는 “엘코걸이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막상 되고 나니 설레이고 너무 기뻤어요”라며 엘코걸로 선정된 기쁨과 감격을 드러냈다. 촬영 후 “저는 평소에 거의 화장을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 혼자 색조 메이크업을 하는 것에 자신감이 없었는데 이번 촬영을 통해 엘리샤코이 디자이너 아트 섀도우를 사용해보니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라며 제품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엘코걸 김지선씨는 약 6개월 동안 엘리샤코이 브랜드를 알리는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고, 이번 화보는 엘리샤코이 메이크업 제품을 홍보하는 포스터, POP, 제품 상세 페이지 등 다양한 홍보 채널에 사용될 예정이다.

엘리샤코이는 지난 5월 엘코걸 1기를 모집했으며 엘코걸 1위에게는 50만원의 현금을 상금으로 지급하고, 아차상 10명에게는 엘리샤코이 ‘스모키 빅아이 메이크업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문의:엘리샤코이(1544-7414 / elishacoymkt@naver.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