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IMG에 심파나 소프트웨어 구축
- 컴볼트의 단일 플랫폼을 통해 중복제거, 아카이빙, 스토리지 향상
현재 IMG는 1,700여 명의 직원이 전 세계 30여 개국에 흩어져 근무하고 있다. 그들은 60개의 원격 사이트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을 전개, 다양한 고객과 미디어 네트워크 파트너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IMG는 유럽, 중동, 아시아 지역 등에서 사용하고 있던 고가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로 교체, 3년 동안 약 100만 달러를 절감할 수 있게 됨과 동시에, 테이프 운영비용도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IMG는 심파나 소프트웨어에 내장되어 있는 중복제거기능을 통해, 기존 솔루션 대비 백업디스크 용량을 최대 80%까지 절감했다. 또, 심파나의 백업, 복제, 아카이빙 모듈은 업무량 감소, 업무 위임 등을 통해 운영 향상성을 개선시켰다.
글로벌 데이터 관리, 중복제거, 복제, 아카이빙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통합된 기능과 확장성은 IMG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비용절감, 관리 비용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고민들을 해결, 보다 효과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컴볼트 단일 플랫폼은 매년 약 25% 이상의 데이터 증가를 경험하고 있는 IMG의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지원,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IMG에 따르면 컴볼트 중복제거 기능은 216 TB의 데이터용량을 최대 80%(44 TB) 절감, 제한된 백업 디스크의 공간확보와 함께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백업된 데이터는 다시 복제되어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데이터는 원격 사이트를 통해 안정적으로 복구할 수 있다.
IMG는 심파나 소프트의 중앙 운영 콘솔이 빠른 복구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한다. 또, IMG에 따르면 95%의 저장된 데이터는 내부에서 개인적으로 운영, IT부서 직원들은 전략적 기술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IT팀은 며칠씩 소요되던 테이프에서의 데이터 복구를 디스크에서는 몇 분 안에 완료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신속한 업무가 가능하게 되었다.
심파나 소프트웨어의 아카이빙 모듈은 1년치가 넘는 데이터를 빠르게 복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컴플라이언스와 디스커버리에 대한 효과적인 지원도 가능하다.
약 50여 명의 네트워크 엔지니어로 구성된 IMG의IT 부서 는 MS윈도우, 유닉스, VM웨어, vSPhere등 약 300여 개의 가상 파일 서버를 관리한다. 또, IT팀은 MS익스체인지, 액티브 디렉터리, 쉐어 포인트, SQL서버 같은 기업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IMG의 마크 코놀리(Mark Connolly) 네트워크 엔지니어는 “IMG는 완벽한 데이터 운영기능을 지닌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를 통해 비용 및 복잡성을 감소시켰다.”며, “IMG는 기존 솔루션을 컴볼트의 심파나 소프트웨어로 대체함으로써 향후 3년간 100만 달러 이상을 절감하고, 동시에 전 세계 각지에 위치한 사이트의 테이프 의존도를 감소시킬 것이다. IMG는 전국에 흩어졌던 정보를 복제, 두 개의 데이터 사본 보유를 통해, 보다 안전한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컴볼트는 단일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서비스를 비즈니스의 성격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컴볼트코리아 개요
컴볼트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라는 기업 비전 아래 고성능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리 단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의 독보적인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은 급증하는 데이터, 비용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관리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컴볼트의 솔루션은 단일 코드를 공유하며 최상의 데이터 보호, 아카이빙, 복제, 검색 및 리소스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컴볼트가 제공하는 효율성, 높은 성능, 신뢰성 및 관리 성능을 높이 평가하여 컴볼트를 선택하고 있다. 컴볼트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틴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mvault.com/kr
연락처
컴볼트 코리아
권오규 지사장, 정득현 이사
02-6007-2322~3
이메일 보내기
PR 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팀장, 신대철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