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로코(LOCO)’ 24일 공개서비스 돌입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0-06-23 14:08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2010년 기대작 ‘로코(LOCO)’가, 6월 24일(목) 대대적인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하이브리드 전략액션(RTS: Real Time Strategy) 게임 ‘로코(LOCO)’는, 정통 RTS에 RPG만의 매력인 성장의 재미와 FPS의 강점인 화끈한 타격감과 조작감이 더해져 ‘액션 대전’의 재미를 최대로 끌어냈다.

특히, ‘로코(LOCO)’는 탁월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공개서비스 전부터 동남아와 유럽, 북미, 러시아 등 총 56개국에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성공적으로 종료된 지난 사전공개테스트에 40만 명의 유저가 웹사이트에 접속하고 6만 명 이상이 게임을 체험하면서, 2010년 기대작의 면모를 보였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로코(LOCO)’를 통해 대한민국 RTS 게임에 새로운 역사가 쓰여지게 될 것을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우수한 게임성으로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당찬 게임, ‘로코(LOCO)’의 성공적인 국내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로코(LOCO)’는 6월 24일(목)부터 7월 7일(수)까지 ‘로코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 2,000만원 상당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성취권’과 최신 하이브리드 전기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 1억 원 규모의 푸짐한 경품들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