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2005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개최

뉴스 제공
KCC 코스피 002380
2005-05-04 14:03
서울--(뉴스와이어)--KCC(대표: 金 春起)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KCC 임직원 가족들을 경기도 용인 사원체육시설에 초청,‘2005 KCC 어린이날 큰 잔치’행사를 개최한다.

KCC가 직원들의 복지증진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는 크게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오전에는 각 코너 별로 페이스페인팅, KCC 이지스 농구단 사인회, 타일 그림 그리기 등의 ‘한마음 우리마당’이 진행되고, 오후에는 통천 헹가래, UFO 릴레이 등 가족들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벼운 체육행사인‘한마음 체육대회’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오후 3시부터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한마음 음악회’가 대미를 장식한다. 하성호씨가 지휘하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는 이날‘라데츠키 행진곡’을 비롯해 동요메들리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음악을 연주해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어린이들 모두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나누어 줄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KCC임직원 가족들이 5월의 푸른 하늘 아래서 즐겁고 유쾌한 한 때를 보내며, 따뜻한 가족애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이를 계기로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자긍심과 애사심이 한 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KCC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하나가 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CC 개요
KCC는 우리나라에 풍부한 무기질 광석자원을 활용한 무기화학 소재산업에 전념하여 산업용, 건축용 내외장재에서 보온단열재, 판유리, 자동차유리(안전유리), PVC창호제품 등의 건축자재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유기화학 분야에서는 세계적 명성의 페인트 및 수지, 자동차용 도료, 선박용 도료, 컨테이너용 도료, 공업용 도료, 건축용 도료 및 분체도료에서부터 자외선경화형도료 및 내방사능도료, 전자파 차폐용 도료 등의 특수기능 도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료 뿐만 아니라 실란트와 반도체 보호봉지재, 고급 인테리어 바닥장식재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확고부동한 업계 선두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KCC는 쾌적한 작업환경 속에서 최첨단 생산시설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며, 여주, 수원, 울산, 여천, 언양, 전주, 문막, 소정, 아산, 대죽 등 13개의 국내 생산공장과 싱가폴, 중국, 말레이지아 등 해외 생산공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cworld.co.kr

연락처

홍보팀 오광제 02) 3480-5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