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산업지구 3.3㎡ 당 125만원에 분양 중…토지보유 프리미엄 기대

서울--(뉴스와이어)--파주시 조리읍 뇌조리 산1-7번지 일원에 파주산업지구(제 2종 지구단위계획구역)이 활기차게 개발 및 분양 중에 있다.

파주산업지구는 지방도 78호선 주변의 사업지로 신규 공장수요와 개발압력이 높은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어 산업형 제 2종 지구단위계획의 수립을 통해 계획적인 공장설립과 개발이 시작되고 있다. 또한 단순 노동력을 흡수하여 지역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로복지의 제공 및 관련 산업의 발전을 통한 지역주민의 소득증대 및 지역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큰 포부 또한 갖고 있다.

파주산업지구의 낮은 분양가 역시 기업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파주산업지구의 경우 주변의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평당 125만원에 분양되고 있다. 오산리 일반산업단지의 경우 평당 220만원, 등원리 공장용지 250만원, 인근 공장용지(개별입지) 18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으니 턱 없이 낮은 분양가인 셈이다.

파주산업단지는 통일로 1번국도에서 1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며 또한 파주 법원리~상수간 도로확장포장공사가 예정되어 있는 등 다각화로 교통시설의 개발이 확정되어 있다. 또한 56번국도가 2012년 완공예정에 있다. 56번국도가 개통되면 문발IC와 9분대로 쾌속으로 통해 파주산업지구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파주산업지구 분양문의: 레아코리아 1577-3797)

레아코리아 개요
(주)레아코리아는 분양대행사 이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