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리힐스폴로클럽, 전국 대리점 150개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젠스타패션의 비버리힐스폴로클럽(대표: 정용오, www.bhpckorea.com)이 전국에 대리점 150여 개를 개점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로써 비버리힐스폴로클럽은 2004년 론칭 이후 1년 만에 대리점 100여 개를 개점한 것에 이어 150여 개점을 돌파하게 됐다. 이는 불황이라는 시장 상황을 고려할 때 빠른 성장률이라고 볼 수 있다. 국내 경기와 창업시장이 위축됐음에도 이런 성장세를 보이는 것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품질로 이미 시장에서 그 경쟁력을 검증 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은 현재 전국 체인망 체제를 구축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여 평균 3천만원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 관계자는 “비버리힐스폴로클럽은 3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는 본사와 생산 공장의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질 좋은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인 결과”라고 말했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은 유럽풍 정통 캐주얼에 현대적 감각의 스포티룩을 결합한 캐주얼 브랜드로 미국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세계 12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 대리점에 대한 문의사항은 02-2249-2711로 하면 된다.

비버리힐스폴로클럽 개요
비버리힐스폴로클럽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녀 타운 캐주얼 웨어로 전통적이며 클래식한 감각적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bhpckorea.com

연락처

준콤
조윤미 주임
02-2037-07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