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학원시장보급을 위한 ‘전자칠판 패키지’상품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10-06-23 17:27
부천--(뉴스와이어)--멀티터치 기술이 휴대폰 시장을 넘어 DID시장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업체인 탐투스은 멀티터치 입력을 지원하는 전자칠판 매직이보드와 초단초점 빔 프로젝터, 교재전용 스캐너, 일체형 전자교탁을 활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다. 사설학원시장보급을 위한 탐투스 전자칠판 솔루션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큰 비용부담 없이도 성능 좋은 멀티터치기술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였다.

전면투사 방식의 대형 77인치 ‘매직이보드(Magic eBoad)’는 양손을 동시에 사용하여 화면상의 정보나 이미지를 마음대로 움직이거나 화면 위에 직접 글씨를 쓸 수 있는 사용환경 자체가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슬라이딩 방식의 보조칠판을 지원하는 인테리어형과 단독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형은 일반 화이트보드를 보조칠판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이 보조칠판들을 포함한 3개의 칠판을 가볍게 개폐하여 필요에 따라 칠판 판면을 교체해가며 수업을 할 수 있어 학생, 교사 모두에게 더욱 편리한 수업환경을 제공한다.

매직이보드 패키지는 탐투스가 자랑하는 국내 유일의 교재전용 스캐닝 시스템 ‘비추미’와 컴퓨터가 영어책을 읽어주는 ‘영어 리딩시스템(English Reading System)’을 구성하여 수업의 편의성과 컨텐츠의 활용성을 한층 높였다. 비추미가 가지고 있는 강력한 멀티미디어기능을 통해 수업 중에 즉석에서 쉽고 간편하게 서책형태의 자료를 시각적인 교육 컨텐츠 및 학습자료로 제작하고 연계할 수 있다. 영어책을 원어민 강사처럼 읽어주는 탐투스 영어 리딩시스템은 고품질의 TTS(Text-to-Speech)와 실시간 판서기능, 배경음악 삽입 등 특수효과를 제공해 역동적인 강의 및 발표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상의 영어전용 멀티미디어 수업도구이다.

1,024x768(4:3비율) XGA급 해상도를 지원하고 2,600안시 루멘의 초단초점 투사렌즈를 장착한 빔 프로젝터는 에코모드 기능이 있어 소비전력을 15% 줄이고 램프 수명을 5,000시간으로 늘려 유지비가 적게 든다. 또한, 강력한 ‘화이트보드 모드’ 기능으로 화이트보드 투사시 타 제품에 비해 빛의 반사를 50~60% 감소시켜 눈부심 현상을 줄여줌으로 실내조명이 켜져 있는 교실 안에서도 또렷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멀티터치 대형 디스플레이에 유리한 적외선을 이용한 Magic eBoard는 전자펜(Stylus)뿐만 아니라 손가락을 이용하여 보다 역동적이고 직관적으로 Magic eBoard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다양한 동작, 글씨를 입력할 수 있다. 반영구적인 수명, 뛰어난 내구성으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스크린은 여러 개의 손가락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을 누르는 인식을 동시에 인식하므로 기존 싱글터치 방식보다 입력효율이 훨씬 뛰어나다.

멀티터치 Magic eBoard는 여러 개의 동영상 파일을 마음대로 끌어와서 확대, 축소, 회전하면서 보여주기 때문에 강의 및 프레젠테이션 효과를 획기적으로 높여준다. 사용인원 및 인식점의 한계를 벗어나 다양한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접목시킬 수 있어 영상세대인 요즘 학생들의 수업 집중도를 높이고 학습효과를 높이는데 그만이다. 또한, 양방향 학습과 교육용 게임, 문제를 내고 푸는데 쉽게 응용할 수 있어 학생들이 재미있는 양방향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교사들은 이 제품을 이용해 양방향 교육을 더욱 쉽게 실현할 수 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