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구두 나왔다”…슈즈바이런칭엠, 축구공 문양 ‘사커슈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태극전사들의 수트차림에 어울리는 축구공 디자인 구두가 화제다.

슈즈바이런칭엠(대표 오덕진)은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참가한 대한민국 선수들의 16강 진출을 기념해 정장에 신을 수 있는 이른바 ‘월드컵 구두’를 선보였다.

사커슈즈는 값비싼 송아지 가죽을 이용해 축구선수에 지친 발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더비 형태의 슈즈에는 큰 육각형과 작은 도형 주변으로 수백개의 작은 실버방울을 붙여 독특한 축구공 패턴을 형상화했다. 디자이너는 그리스전에서 박지성이 두 명의 수비수를 재치고 골을 넣는 장면을 보면서 얻은 영감을 그대로 구두에 담아냈다.

오덕진 디자이너는 “경기 외적인 무대에서 블랙정장을 즐겨 입는 축구선수들은 행거칩이나 독특한 구두로 포인트를 주면 패셔니스타로 부각될 수 있을 것”이라며 “장인들이 만든 수제화를 통해 축구대표팀에 발을 보호하고, 패션 감각도 올려주고 싶다”고 밝혔다.

씨쓰리피알 개요
패션, 골프, 방송, 연예인지망생, 공공기간, 대기업, 전문가 들의 홍보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미 협력사들을 통해 효과와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신규기업은 심사를 거쳐 1회 홍보를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메일로 기업내용 및 보도제안서를 간단하게 작성해 보내주시면 3일 이내로 연락드립니다. 전현직 기자출신 임원진 구성. 전직 방송아나운서 출신 직원구성
연락처

슈즈바이런칭엠
이충희
010-4634-36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