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전, 누가 새벽에 TV앞에 모였는가?
업분류에서 경영관리직 종사자층이 가장 많이 시청한 것은 경기 중계 시간대가 평일 새벽인 관계로, 다음 날 출근에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층이 경영관리직이라는 점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성연령으로 보았을 때 남녀 20대 이하 그리고 직업군에서 학생 층의 시청률이 상대적으로 적은 이유는, 집 안에서의 TV를 통한 시청 보다는 거리 응원과 같은 집 밖에서의 시청이 더 많이 이루어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TNmS 개요
TNmS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미디어 측정 회사인 Kantar Media와 기술 제휴한 한국 자본 100%의 국내 회사로, 공중파와 지역방송·케이블·SkyLife·MSO별 시청률 조사는 물론, 지상파DMB KT QOOK TV 시청률 조사회사로 단독 선정되어 미디어 조사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nms.tv
연락처
TNmS
임정우 과장
02-2224-19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