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신한은행, ‘이노비즈 플러스 금융지원 제도’ 운영

2010-06-24 15:39
서울--(뉴스와이어)--“이노비즈기업과 회원사의 금융애로 해소 나선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회장 한승호, 이하 이노비즈협회)는 6월 24일 수요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역삼동 이노비즈협회 대회의실에서 신한은행(은행장 이백순)과 이노비즈기업과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한 ‘이노비즈 플러스 금융지원 제도’ 운영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식을 통해 이노비즈협회-신한은행은 향후 1년간 총 1조원 규모로 최저 0.6%~1.0% 우대금리의 대출지원, 기업컨설팅, 기업공개, 해외진출 지원 등 이노비즈기업과 회원사의 금융지원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승호 이노비즈협회장은 “현재 유럽 재정위기 등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커 중소기업의 자금사정 점검과 대응방안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의 자금애로 해소의 방향을 찾는 첫 번째 단추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이노비즈기업(인증사)이며, 비인증사라도 협회 회원사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및 세부 문의는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으로 하면 된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http://innobiz.or.kr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02-2187-9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