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월드컵 8강 기원, 114도 한몫 합니다”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10-06-25 01:00
서울--(뉴스와이어)--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와 QOOK&SHOW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케이티스(ktis, 대표 노태석, www.ktis.co.kr)에 따르면 아르헨티나전이 있었던 17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국민들이 가장 많이 문의한 전화번호는 치킨 족발 피자 등 야식· 배달 전문점이었으며 114를 통해 접수된 전화번호 문의는 동일 시간대 평균치 대비 3배 가량 크게 늘어났다고 밝혔다.

나이지리아전이 있었던 23일에는 새벽 경기라 문의호가 급증하진 않았지만, 여전히 야식, 배달업종에 문의가 집중되었다.

케이티스는 월드컵 8강을 건 우루과이와의 결전이 치러지는 26일 밤 114 문의호가 폭주할 것으로 예상하여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200명의 상담사를 추가로 투입하여 국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고자 전 상담사가 빨간색 응원복장을 하고 상담을 하고, 사무실 한 켠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 공동 응원을 실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KTIS 홍보팀장 안중희
02-3215-20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