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캐릭터 시리즈 3탄, 신생 뱀파이어 군대 전격 공개
가장 잔인하고 가장 파워풀한 신생 뱀파이어!
벨라와 컬렌가를 전멸시키기 위해 탄생!
“반드시 그들을 끝낸다!”
영화 <이클립스>는 벨라로 인해 연인을 잃은 빅토리아가 복수를 위해 창조한 신생 뱀파이어 군대와 이에 맞선 컬렌가-퀼렛족 연합군의 대결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생 뱀파이어 군대는 에드워드와 벨라로 인해 불타버린 연인의 복수를 위해 빅토리아가 새롭게 창조한 뱀파이어 집단. 피를 향한 심한 갈증으로 인해 그 어떤 뱀파이어보다도 강하고 잔인한데 그 중에서도 리더이자 최고의 초능력을 가진 라일리는 컬렌가-퀼렛족 연합군에게 가장 위협적인 존재이다.
<이클립스>의 대 전쟁을 일으킨 신생 뱀파이어 군대를 이끄는 3인방, 라일리, 빅토리아, 그리고 브리의 전력을 소개한다!
빅토리아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이름 : 빅토리아
종족 : 뱀파이어
소속 : 신생 뱀파이어 군
특징 : 뛰어난 도피술. 초인적인 속도와 초강력의 힘. 다이아몬드 스킨.
빅토리아는 1편 <트와일라잇>에서 연인인 제임스와 로렌트와 함께 등장하는 캐릭터. 이들 3명은 컬렌가와 달리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인간의 피로 갈증을 채우는 뱀파이어 종족으로 <트와일라잇>에서 컬렌가와 친구가 된 벨라가 인간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녀를 사냥하여 죽이려 한다. 그러나 에드워드와 컬렌가에 의해 제임스가 불에 타 소멸되자 이때부터 빅토리아는 인간 벨라를 가장 잔인하게 죽이고 컬렌가를 응징하기 위해 새로운 뱀파이어 군대를 만들기 시작한다. 빅토리아의 복수는 2편 <뉴문>에서 예고되는데 3편 <이클립스>는 바로 그녀의 복수가 이야기의 중심을 이루게 된다.
NEW CHARACTER - 라일리 (자비에르 사무엘)
이름 : 라일리 비어스
종족 : 뱀파이어
소속 : 신생 뱀파이어 군
특징 : 초고속의 속도. 초강력의 힘. 강인한 통제력.
평범한 청년이었던 라일리는 빅토리아의 타겟이 되어 뱀파이어가 된다. 복수를 목적으로 뱀파이어 군대를 만든 빅토리아는 자신이 창조한 신생 뱀파이어 중 라일리를 가장 신임하고 그를 자신의 뜻에 맞게 움직이기 위해 그를 유혹한다. 라일리는 그런 빅토리아를 진심으로 믿고, 그녀를 위해 벨라와 컬렌가, 특히 에드워드를 파괴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다.
라일리는 다른 신생 뱀파이어들처럼 종족 중 가장 힘이 세고, 빠른데 그중에서도 통제력이 강하여 초기의 심한 갈증으로 통제불능의 잔인한 행위를 멋대로 일삼는 다른 신생 뱀파이어를 지휘하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리더쉽을 발휘한다. 때문에 그가 조직적으로 이끄는 신생 군대는 평화롭게 살아 온 컬렌가에게 너무나 치명적일 수 밖에 없다.
NEW CHARACTER - 브리 (조델 퍼랜드)
이름 : 브리
종족 : 뱀파이어
소속 : 신생 뱀파이어 군
특징 : 빠른 속도. 강한 힘. 다이아몬드 피부.
브리는 라일리에 의해 신생 뱀파이어 군대에 속하게 되지만, 본성은 너무나 선해 잔인한 다른 뱀파이어 속에서 갈등을 겪는다. 더 큰 문제는 그녀가 너무 어린 나이에 뱀파이어가 되었다는 사실. 뱀파이어 법의 집행자이자 최고 권력가인 볼투리가는 통제가 완전히 불가능한 어린 아이들이 뱀파이어가 되는 것을 불법으로 간주, 이들을 잔혹하게 소멸하는데 브리가 그들의 목표가 되면서 컬렌가는 신생 뱀파이어 군대의 공격 뿐 아니라 볼투리가의 위협까지 맞게 된다.
절대적인 카리스마의 라일리, 복수심으로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빅토리아! 이들이 이끄는 막강한 신생 뱀파이어 군대의 강력한 공격을 과연 컬렌가-퀼렛족이 막아낼 수 있을지? 그 숨막히는 결과는 오는 7월 8일 공개된다! <이클립스> 7월 8일 국내개봉.
연락처
오락실
02-3446-2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