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프로토 504HD 제품발표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Manfrotto 한국대리점 세기피앤씨는 6월 2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륨에서 비디오 삼각대 헤드인 504HD 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비디오 제작을 위해 모든 멤버가 필요했지만 최근 카메라 시스템은 한 사람이 모든 것을 해결하는 새로운 비디오 제작 방법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맨프로토는 이러한 기능을 더욱 개선시킨 신형헤드 504HD를 소개하였다.

독특한 영상을 위한 독특한 기능을 주창한 504 HD 특징을 살펴보면 모든 구조적 구성품들은 알루미늄이며 PAN축의 로테이션 유닛은 볼 베어링을 사용하여 부드럽다. 헤드의 FDS 다양한 프릭션시스템은 떨림에서 완전히 자유롭다고 평가할 수 있다. 또한 PAN과 TILT 축의 FDS는 모든 온도나 장비 그리고 모든 지지하중에서도 완벽히 작동한다. 인체공학적으로 개선된 레버나 다이얼 디자인은 새로운 마찰 지수를 줄여 504HD를 완벽하게 컨트롤 할 수 있게 하였다.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위해 길고 넓어진 플랫폼과 4단계의 균형 잡는 시스템은 세팅 시간을 줄였다. 현대적인 재료기술 적용으로 가볍지만 강한 기능을 해결하였으며 볼 드래그 시스템은 정확하여 맨프로토가 자랑하는 브리징 아키텍쳐 특허기술을 이해할 수 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맨프로토 한국대리점 세기피앤씨 이승일 과장의 제품설명과 동우필름 김영철 촬영감독의 사용소감, 건대 풍물연합회 공연과 함께 제품 시연회를 가졌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