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해링과 함께하는 쿡앤쇼 페스티벌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0-06-27 12:24
성남--(뉴스와이어)--KT가 쿡앤쇼(FMC) 고객 1천명에게 키스 해링(Keith Haring) 실크스크린을 체험하고 1만명 고객에게는 핸드폰 고리를 증정하는 문화마케팅을 벌인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쿡앤쇼(FMC) 고객을 대상으로 ‘키스 해링과 함께하는 쿡앤쇼 페스티벌’을 6월 28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KT의 쿡앤쇼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키스 해링 실크스크린 체험 패키지(성인 1매, 자녀 1매)’를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여부는 8월 1일 쿡홈페이지(www.qoo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개별 연락된다.

이외에도 ‘팝아트 슈퍼스타 키스 해링전’을 관람하는 쿡앤쇼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키스 해링 핸드폰 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핸드폰 고리는 전시장인 서울 올림픽공원 내 소마미술관에서 쿡앤쇼 단말기를 제시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전시장 근처에 쿡앤쇼존을 설치, 무선인터넷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같은 기간에 쿡앤쇼(FMC)와 인터넷 동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동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교육형 보드게임(15명), 티볼세트(15명), 스탠드형 축구게임(20명), 축구공(500명)이 제공된다.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 여부는 8월 1일 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QOOK 홈페이지(www.qook.co.kr)나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팝아트 슈퍼스타 키스 해링 展’ :

팝아트(Pop Art) 전성기를 이끈 키스 해링(1958~1990)은 뉴욕 지하철 낙서를 예술로 승화시킨 천재 작가로 평가받는다. 박물관에서보다는 오히려 자라, 유니클로 T셔츠, 타미힐피거 운동화, 스와치 시계, LG 사이언 휴대폰 등 유명 브랜드 제품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대중적 아이콘이다. 그의 사후 20주기를 기리고 서울시의 세계 디자인수도 선정을 기념해 그의 대표작 150여 점이 전시된다.

- 기간 : 6월 17일(목) ~ 9월 5일(일) 오전 10시 ~ 오후 7시(수요일은 오후 9시까지)
- 장소 : 서울 올림픽공원 내 소마미술관
- 문의 : ㈜앰허스트 (02)3210-4555, www.haring.co.kr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