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엠베스트에 CDN 서비스 제공

-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통해 손상 없는 HD급 영상 서비스 가능해져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인 GS네오텍(대표 최성진, www.gsneotek.co.kr)은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의 초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에 7월 1일부터 CDN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 5월 사이트를 오픈한 후 현재 88만명에 달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엠베스트는 기존 HD급 고화질 영상 서비스를 GS네오텍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G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 콘텐츠의 재가공 없이도 HD급 동영상을 원본 그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GS네오텍의 ‘GS미디어 플랫폼’은 차세대 비디오 압축 표준기술인 H.264를 채택, 낮은 전송률로 고화질의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다. 엠베스트는 GS네오텍 CDN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깨끗한 화질의 교육 영상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GS네오텍은 대용량 인터넷 백본과 서버팜으로 구성된 CDN을 통해 엠베스트 이용자들이 고속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GS네오텍의 최성진 사장은 “엠베스트는 GS네오텍의 CDN 서비스를 통해 보다 깨끗한 화질의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GS네오텍은 엠베스트와 같은 교육 시장을 중심으로 화질 손상 없는 HD급 고화질 동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S네오텍에 대해

GS네오텍은 1974년 창사이래 30여 년간 정보통신, 전기전력, 설비환경 분야에서 설계 및 시공, 운영 등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으로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존중 받는 Partner“의 비전 아래 성장하고 있다. 현재 GS네오텍은 CDN, IP 텔레포니, 네트워크 통합 등의 사업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 비즈니스 수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GS네오텍 개요
GS네오텍은 1974년 창사이래 30여 년간 정보통신, 전기전력, 설비환경 분야에서 설계 및 시공, 운영 등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현재 GS네오텍은 CDN, IP 텔레포니, 네트워크 통합 등의 사업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 비즈니스 수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neotek.co.kr

연락처

GS네오텍
이형근 과장
02-2630-5160
이메일 보내기

아이피알앤리턴컴
이호선 대리
02-6272-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