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토스트 앤 그릴’ 출시

-바쁜 아침에는 토스터로, 출출한 오후에는 오븐으로 사용하는 2 in 1 제품

뉴스 제공
테팔
2010-06-28 10:06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현대인들의 식생활에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토스터와 오븐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모두 갖추어 사용 상의 편리함과 간편함을 겸비한 신개념 제품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을 출시한다.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은 이름 그대로 하나의 제품으로 토스트는 물론 오븐과 그릴 요리도 만들 수 있는 기능성 2 in 1 제품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스타일리시한 외관으로 싱글족이나 소가족 단위의 가정에서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온 가족이 출근과 등교 준비로 시간에 쫓기는 아침에는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을 이용해 든든한 아침을 시작해보자.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은 제품 상단에 ▲4cm 두께의 초대형 빵 투입구가 있어 식빵은 물론 두꺼운 베이글까지도 손쉽게 구울 수 있고 6단계 굽기 다이얼로 가족들의 기호에 맞는 굽기 정도가 가능하다. 또한, ▲1,100w 강력한 파워로 일반 토스터보다 조리시간이 짧아 바쁜 아침 시간에 안성맞춤이고, ▲슬라이드식 먼지 방지 뚜껑과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며 위생적인 제품이다.

오후 3-4시 출출함이 느껴질 때,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의 오븐 기능을 이용한 간단한 간식으로 요기를 해보자.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은 ▲사전 예열이 필요 없어 피자 같은 간식은 바로 데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 오븐 대비 75%까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인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100~230℃ 온도 조절로 쿠키나 브라우니 같이 소용량이지만 오븐이 필요한 요리도 빠른 시간 안에 만들어낼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초여름으로 넘어가는 요즘 컴팩트한 사이즈에 알뜰한 기능을 두루 갖춘 테팔 토스트 앤 그릴을 이용해 바쁜 아침 건강을 챙기고 출출한 오후를 스타일리시하게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 권장소비자가격: 173,800원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