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서머 컨셉트 패키지 출시
프랑스 파리에 가지 않고도 파리지엔의 경험을 하고 싶다면 쿨 서머 씨 롤리타(Cool Summer Si Lolita) 패키지를 추천한다. 파리의 에펠탑이 내려다 보이는 아뜰리에를 배경으로한 클럽 스위트 씨 롤리타룸에서의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 야외 온천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과 풀 사이드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의 새로운 향수 ‘씨 롤리타(Si Lolita)’의 미니어처 향수와 여행용 사이즈의 바디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향기로운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41만 5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소중한 내 아이에게 기억에 남을 여름 방학 선물을 주고 싶다면 쿨 서머 바비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바비 인형의 집처럼 핑크색으로 꾸며진 클럽 스위트 바비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야외 온천 수영장 리버파크에서의 수영과 풀 사이드 뷔페, 바비 초콜릿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리버파크에는 온천수로 채워진 유아풀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아이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아동 1인 기준 47만 천원부터. (세금, 봉사료 별도)
2박 3일 동안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어번 베케이션(Urban Vacation) 패키지가 제격이다. 클럽 디럭스 2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웰컴 과일, 야외 온천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과 풀 사이드 뷔페, 담백한 피자로 유명한 피자힐의 컴비네이션 피자로 구성되어 있다.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 수영장 이용은 물론, 녹음이 우거진 호텔 내 산책로 지도와 수건, 생수까지 제공되어 웰빙 휴가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2인 기준 59만 8천원부터이며 4인 가족(성인 2인, 아동 2인)이 클럽 스위트 패밀리룸을 이용할 경우, 94만 3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 봉사료 별도)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워커힐 홍보팀
권은주
02-450-6445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7월 6일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