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 화성파크드림 With 7월1일 대공개

대구--(뉴스와이어)--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지난 25일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with 견본주택에서 부동산 종사자와 전문가, 일반 초청고객을 대상으로 견본주택 공개전 평형구성과 분양에 대한 설명회를 위하여 고객 품평회를 가졌는데 이날 약2천5백여명이 방문하여 역세권이란 입지와 중소형평형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다는 것을 실감나게 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 견본주택이 공개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이처럼 많은 고객이 방문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며 타사의 견본주택이 공개되는 첫 날 방문한 고객의 수 보다 많은 것은 대형평형 위주의 미분양시장에서 중소형 평형에 대한 관심과 역세권이 가지는 프리미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던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날 품평회는 사업지와 제품에 대한 설명, 세대를 관람하는 순서로 이루어졌는데 가족들과 함께 참석한 달서구 이모씨(42세)는 ‘화성파크드림 with는 위치가 역세권인 대곡역이 옆에 있고 주변에 수목원, 청룡산과 같은 녹색 자연환경이 좋을 뿐만 아니라 평형구성이 중소형 평형이면서도 살아가면서 가좃수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매우 만족하고 미래에 투자가치로도 좋을 것 같다’고 방문 소감을 말했다.

또한, 달서구에서 부동산중개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박모소장(47세)은 ‘최근 대형평형은 거래가 많지 않지만 작은 중소형 평형은 찾는 사람이 많고 가격도 올라가고 있고 중소형 평형은 교통과 학군이 좋은 곳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합니다. 대곡역 화성파크드림 위드는 중소형 평형을 찾는 소비자가 좋아하는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장래에 주거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며 ‘건설사 구조조정이 발표되었지만 화성산업은 기업신용등급이 매우 우수할 뿐만아니라 전국 어느 기업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고 수주도 많이 하고 있어 어떤 기업보다 튼튼한 기업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믿고 선택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산업은 이날 품평회를 성황리에 끝내고 오는 7월1일 일반인에게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청약접수는 3자녀에 대한 특별공급은 6월30일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접수할 예정이고, 1순위와 2순위는 7월1일과 2일에 각각 인터넷으로 청약을 접수받으며, 3순위는 청약금 50만원으로 농협(본.지점)에서 청약을 접수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넷 청약에 대한 이해와 도움을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아 올 경우 견본주택에서 청약을 도울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3-634 - 0600)

화성개발 개요
화성개발은 주택, 건추그 토목, 환경, 플랜트 그리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시대가 요구하는 첨단 기술개발과 품질로 고객감동의 건설미래를 개척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amsong-parkdream.com

연락처

화성산업 053-767-21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