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한정판 바캉스 슈즈 ‘프리미엄 노아(No.A)’ 출시
프리미엄 노아는 여름철 바캉스 룩에 잘 어울리는 시즌성 제품으로, 스코노의 태생지인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문화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이번 노아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총 5가지 스타일이며 각 제품당 500족씩만 생산된다.
5가지 스타일중 대표 제품은 노르웨이 국기를 전면에 배치해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이국적인 스타일의 슬립온 제품으로, 아웃솔은 국기의 레드 컬러를 그대로 살리고 안감에는 노르웨이의 대표 자연경관인 별 문양을 직접 손으로 그린 듯한 느낌으로 새겨 넣어 편안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유럽인들의 자유로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제품들도 재미있다. 화려하면서도 위트 있는 팝아트 프린트가 새겨진 슬링백 타입의 제품과 신발 전체에 애시드(acid) 오렌지 컬러를 입힌 제품 등은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신발만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한정 제품의 또 하나의 특징은 기존 캔버스화에서 볼 수 없던 최고급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신발 앞 코와 바닥으로 이어지는 부분에는 신발이 벌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수작업으로 소가죽 밴드를 덧대었는데 이는 스코노가 특허 출원을 마친 디자인이기도 하다.
신발 안쪽 바닥은 탄력성이 좋은 라텍스를 사용해 오래 걷거나 고르지 못한 지면을 걸어도 발을 편안하게 해주며, 천연 돈피(豚皮)로 안감을 처리해 통풍이 잘 되고 발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오래 신고 있어도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스코노 마케팅팀 강철석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키워드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신발을 컨셉트로 해 이번 한정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프리미엄 노아는 해변이 가까운 이국적인 휴양지나 배낭여행으로 떠난 유럽 스트리트 등 어느 곳에서나 잘 어울리는 멀티형 바캉스 신발이다”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노아는 스코노 직영점과 스코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7만원~7만 5천원.
스코노코리아 개요
스코노는 노르웨이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패션브랜드 이다.
웹사이트: http://www.skonokorea.com
연락처
스코노코리아
이지연
776-7712
이메일 보내기
-
2015년 6월 2일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