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국모델협회와 ‘모델 전용 스마트폰 도입을 위한 MOU’ 체결
SK텔레콤과 사단법인 한국 모델협회가 30일 오전 11시 반 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서 모델 전용 스마트폰 도입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선진 한국 모델협회 이사, 오미란 한국 모델협회 부회장, 박인식 SK텔레콤 기업사업부문장, 양의식 한국 모델협회 회장, 이화선 한국 모델협회 운영위원, 안소라 한국 모델협회 회원.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SK텔레콤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에 모델들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해 한국모델협회 소속 모델들에 제공할 계획이다.
모델들은 이번 모델 전용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델협회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프로필을 관리하고 개인의 장점을 홍보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이 가능하며, 다양한 오디션, 캐스팅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등 효율적인 모델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모델 전용 스마트폰에는 모델협회 회원 전용 홈스크린과 위젯이 탑재되며, 모바일 회원증 발급 등 회원 관리 기능, 프로필 조회 및 메일 등 정보 전달 기능과 함께 모델협회와 제휴를 맺은 패션, 방송, 병원, 화장품 등 다양한 업체의 할인 혜택 역시 제공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추후 업그레이드를 실시해 모델 커뮤니티, 뉴스, 쇼핑, 모델 교육 등을 제공하는 전용 포털을 구축하는 등 보다 앞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모델협회는 향후 모델협회 소속 모델은 물론 관련 학과 및 업계, 연계 단체에 까지 모델 전용 스마트폰 활용을 적극 확대해 모델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SK텔레콤과 한국모델협회는 모델협회 소속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날 박인식 SK텔레콤 기업사업부문장은 “한국모델협회와의 이번 MOU 체결로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모델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해당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2팀
허 광 매니저
02-6100-3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