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예스24배 고교동문전 이벤트 풍성
고교 동문들이 다시 만나 바둑으로 하나가 되는 ‘제4기 예스24 고교동문전’이 역대 최다 학교들의 참여와 상금으로 열띤 경합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1위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진수, www.yes24.com)가 후원,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제4기 예스24 고교동문전’은 고교 동문들이 바둑을 통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진검 승부를 펼치는 특별한 바둑대회인 것.
지난 제1기 16개교, 제2기 24개교, 제3기의 34개교에 이어 올해로 제4기째인 이번 고교동문전은 역대 최다 45개교(예선전 포함)가 출전, 기수가 누적될수록 참여 학교가 늘어 바둑문화에 대한 저변을 확대한 것으로 가늠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고교동문전 최초로 여성팀(명지고)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예스24는 바둑대회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응원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모교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받고 있다. 경기결과와 상관없이 가장 많은 응원메시지를 받은 학교에 전자책 단말기 5대를 증정하는 것. 응원할 고교의 <응원메시지쓰기> 버튼을 클릭한 후 팝업창에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등록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둑전에 참가하는 출신고 당사자 및 가족들은 물론 각 지역출신자가 해당 지역의 명문 학교를 응원함으로써 뜨거운 모교사랑을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예상우승고교 맞추기’ 이벤트도 시행, 최종 우승 고교 4개 팀을 투표해 그 중 우승 고교가 포함될 경우 아이패드, 휴대용 바둑·장기세트 등 추첨을 통해 총 106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한다.
이에 대해 예스24 김진수 대표는 “해가 갈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예스24배 고교동문전은 오래된 친구들과 우정을 확인하고 바둑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고교 동문은 물론 재학생, 졸업생이 자신의 모교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통해 바둑에 대한 관심은 물론 모교에 대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제4기 예스24 고교동문전은 바둑 TV를 통해 매주 금, 토, 일, 밤 11시에 시청할 수 있다. 참가고교와 이벤트 내용 등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S24 개요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 왔으며, 도서를 중심으로 전자책, 공연 티켓, 음반, 연재, 구독서비스 등 문화콘텐츠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획해 왔다. 예스24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라이프 모티베이터(Life Motivator)’ 문화콘텐츠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