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배양근 비트로시스, 이색 골프마케팅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산삼과 골프가 만났다. 다양한 산삼배양근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비트로시스(대표 손성호/www.vitrosys.co.kr)가 이색 골프 마케팅에 나섰다.

이 달 중으로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는 비트로시스는 일본의 대표적인 골프용품사인 미즈노사의 국내 '신제품 발표 및 VIP 초청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산삼제품 시음 및 비트로시스상을 제정, 홍보활동을 벌인다고 밝혔다.

9일 원주 오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벌어지는 미즈노 신제품 발표 및 골프대회에 비트로시스에서는 고려산삼배양근 진액과 드링크를 참가 선수에게 제공하며, 산삼배양근 제품 알리기에 나선다. 이는 미즈노의 T-조이드 드라이버&아이언 신제품 발표회 및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300만원에서부터 20만원대에 이르는 산삼 배양근 제품 이미지가 서로 맞아떨어진 데 따른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개된 것으로 일본 진출의 성공을 위한 사전 포석으로 이뤄지게 된 것.

비트로시스 김규태 이사는 “이번 국내에서의 미즈노 신제품 런칭 골프행사를 통한 타깃 마케팅을 필두로 일본 내에 설립한 판매 법인을 통해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돌입한다”며, “이는 산삼배양근 제품이 해외로 진출하는 첫번째 케이스로 인삼 종주국에서 산삼종주국으로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vitrosys.com

연락처

홍보 대행사 지트컴 홍양선 실장 019-241-50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