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바캉스 시즌 맞아 사랑의온도계 캠페인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7월15일까지 영화 ‘마음이2’와 함께 ‘애완견 바캉스 패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애완견과 함께한 바캉스의 추억, 여름철 애완견 패션 등을 담은 사진과 사연을 등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것. 총 250 쌍에게 ‘마음이2’ 전용 영화예매권을 1인2매씩 제공한다.
한편 같은 기간동안 유기견에게 사료를 전달할 수 있는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도 진행한다. ‘사랑의 온도계’는 구매에 상관없이 고객이 게시글을 남기는 것만으로도 사료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 ‘내가 기억하는 동물과의 기쁨, 슬픔, 아찔한 추억’이라는 주제로 등록되는 게시글 50건 당 1포대의 동물사료가 적립된다. 적립된 동물사료는 동물사랑실천협회에 전달되어 전국의 불쌍한 유기동물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현재 롯데닷컴 ‘사랑의 온도계’ 게시판에는 30일 오전 8시 기준으로 4410개의 게시글이 등록, 총 88포대의 사료가 적립된 상황이다. ‘할머니 집 개가 새끼를 낳고 젖을 먹이는 모습이 참 예뻤습니다’, ‘우리집에 키우던 뽀삐를 도둑맞았을 때 넘넘 슬펐는데, 가끔 사진으로라도 너를 그리워한다’, ‘유기견, 길고양이들이 모두 사랑받고 살게되는 날을 꿈꿔요. 버려진 동물이 없는 세상이 오길 빌어봅니다’ 등 고객의 실제사연과 마음이 담긴 게시글이 연일 이어지며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게시글은 1명의 고객이 하루에 1개씩 남길 수 있으며, 고객이 글을 남길 때 마다 실제로 붉은 수은주가 상승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글을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 쌍에게 1인2매씩 ‘마음이2’ 전용 영화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7월22일 개봉하는 영화 ‘마음이2’는 2006년 전국 140만 관객의 마음을 울렸던 영화 ‘마음이’의 후속작이다. 세 마리의 강아지 엄마가 된 마음이가 어리바리 악당 ‘필브라더스’에게 납치된 막내 장군이를 구출하는 과정을 통해 마음이의 모성애를 감동적이면서도 재미있게 그렸다. 송중기, 성동일, 김정태 등 유명배우뿐만 아니라, 1편에 이어 2편에도 ‘마음이’로 분한 견공 ‘달이’의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홍보담당과장
02-3668-8821
카라커뮤니케이션즈
한정은 과장
02-538-6928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