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한국맥도날드는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맥도날드의 대표 버거 제품인 빅맥의 점심 식사 메뉴 ‘빅맥 맥런치 세트(Big Mac McLunch Set)’를 3,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맥도날드는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맥도날드의 대표 버거 제품인 빅맥의 점심 식사 메뉴 ‘빅맥 맥런치 세트(Big Mac McLunch Set)’ 3,00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빅맥 맥런치 세트’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임을 강조한 광고 이미지.
‘빅맥 맥런치 세트’는 100% 호주 및 뉴질랜드산 순쇠고기 패티 두 장, 치즈 및 신선한 양상추 등의 재료로 만든 빅맥 제품과 후렌치 후라이 및 음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심 시간을 이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전 세계 모든 맥도날드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인기 메뉴인 빅맥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1년에 한 번, 지난 해에 이어 여름 시즌 동안 한시적으로 3,000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빅맥 맥런치 세트’의 매장에서의 정상 판매 시 가격은 3,700원이며, 한국맥도날드는 7월 1일부터 TV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도 고객들에게 행사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이 보도자료는 한국맥도날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