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에서 무선인터넷 공짜로 이용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www.hanabank.com)은 SK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로 650여 개 전 영업점에 와이파이(Wi-Fi) 무선랜을 설치하여 고객에게 무료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로 하나은행 영업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용하는 통신회사와 관계 없이 간단한 본인 인증 과정만 거치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노트북, PDA 등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모든 기기에서 무선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무선랜 설치는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금년 하반기에 전 영업점 설치가 완료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국내에서 Wi-Fi 무선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기인하여 국내 모든 통신회사 이용 고객들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게 되었다.”며, “이 서비스를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고객 편의 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하나은행은 작년 12월 금융권 최초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도입한 이후 6개월 만에 모든 영업점에서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금융권에서의 혁신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게 되었다.

한편 하나은행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뱅킹 서비스인 ‘하나N Bank’를 금융권 최초로 도입하였고, 현재 안드로이드, Windows Mobile, 아이폰 버전의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료 가계부 서비스인 ‘하나N Money’ 역시 시장에서 매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현재 ‘하나N Bank’와 연동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시스템운영부
이희석차장
3466-4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