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남녀 대결 올스타전 개최

- 7월 7일까지 제 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 개최

- 남녀 유저 대결 구도로 메달 획득 숫자에 따라 레어 아이템 지급 예정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0-06-30 13:14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제 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을 오늘부터 개최한다.

이번 <제 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은 남녀 유저의 대결 구도로 진행되며 획득한 메달 숫자의 합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우승팀 상위 10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골드 월계관’, ‘그린 월계관’을 지급하며, 우승팀 전원에게는 대기실 배경을 바꿀 수 있는 ‘트로피 대기마루’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올스타전>은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게임 중 랜덤으로 선택된 3개의 게임을 겨뤄 금, 은, 동메달의 최종 승자를 가리는 모드로, 정기적으로 치뤄지는 특별한 컨셉의 <올스타전>을 통해 경쟁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슈퍼베이비, PC방 습격!>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서울 시내 PC방에 비치 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쿠폰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아이템 3종 세트로 구성된 보물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오픈베타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지속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코스튬, 명품 보행기 등 무기한 아이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컴투스 온라인사업부 이윤미 이사는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여성 유저 비율이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기존 캐주얼 게임보다 여성분들의 활약이 크다”며 “이번 올스타전에도 여성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와 <제 2회 올스타전 : 남녀 대결 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