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캐빈, 예비 창업자 대상 사업 설명회 가져

서울--(뉴스와이어)--해리코리아의 간판 브랜드인 생맥주 전문점 비어캐빈에서 6월 29일 소자본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하남시 소재 프랜차이즈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본사의 관리 시스템과 운영상의 주요사항에 대하여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비어캐빈 동작 이수역점에서 진행 된 설명회에 20여명이 참가하여 회사소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경쟁력 요소, 주요 메뉴의 시식, 운영상의 중점사항 등에 대한 질의 응답 순서로 이루어졌다. 3시간여의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참가자들은 한 가지라도 더 질문을 하기 위해 열정을 보여 주었으며, 점심 식사 이후였음에도 제공된 안주류를 꼼꼼히 살펴보고 시식하였다.

남성 참가자들은 생맥주의 맛이 뛰어났다며 추가로 요청을 하기도 하고, 맛있는 맥주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하여 관심을 보였으며, 여성 참가자들은 푸짐한 오뎅탕과 여름에 제격인 스노우마운틴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참가자를 인솔한 WEFC의 윤인철 이사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 본사의 말만이 아닌 현실적인 운영 상황의 파악과 우수한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리는 데에도 기여를 하길 바란다”는 말을 하였다.

㈜해리코리아는 생맥주가 맛있는 ‘도심 속의 아늑한 쉼터’ 비어캐빈(www.beercabin.co.kr), 수작(手作)요리주점 유객주(www.yugaekju.co.kr), 젊음의 럭셔리 주점 퓨쳐월드(www.futureworld.kr), 그리고 11가지 곡물도우로 구워서 만든 브링웰피자(www.bringwell.co.kr) 등 약 500개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매 분기별 신 메뉴를 출시하는 것 이외에도 동영상 교육 시스템, 자체 방송국을 통한 뮤지컬, 영화 이벤트 등 10여 년의 운영 노하우에 의한 꼼꼼한 수퍼바이저의 관리로 지역 상권 내에서 상위권의 매출을 기록하며 매 년 두 자릿수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문의:해리코리아02-529-4355 www.harrykorea.co.kr)

해리코리아 개요
(주)해리코리아는 퓨쳐월드, 비어캐빈, 유객주, 브링웰피자 등 500여개의 기맹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입니다. 창의, 혁신, 열정이라는 사훈 아래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arrykorea.co.kr

연락처

(주)해리코리아
기획팀 김재석
02-529-43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