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고운아이사랑보험’ 판매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동부화재와 제휴로 ‘(무)고운아이사랑보험’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고운아이사랑보험은 태아부터 성장기 자녀에게 빈번히 발생하는 골절·식중독 등 생활위험과 폐렴·천식 등 자녀 10대 질환, 그리고 7대 암을 최고 5천만원까지 보장한다.

또 자녀배상책임도 최고 1억원까지 보상해 준다.

특히, 임신기간 중 고운아이사랑보험에 가입하면 저체중아 출산/육아비용·선천이상 수술비·신생아 입원일당 등을 보장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산모를 위한 임신/출산질환 수술입원비도 보장받을 수 있다.

고운아이사랑보험은 또 시중금리와 연동한 공시이율(6월 기준 5.1%) 적용으로, 목돈마련도 가능해 자녀 학자금 마련에도 유용하다.

게다가 긴급자금 필요시 연 최대 12회까지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추가납입도 가능하다.

가입은 임신 22주 이내는 태아보장플랜, 0세부터 20세는 자녀보장플랜과 학자금플랜으로 나눠 가입할 수 있다.

이밖에 보장기간은 3년에서 15년까지 1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경남은행 이진희 방카슈랑스팀장은 “최근 자녀 보장을 겸한 학자금 마련 상품에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운아이사랑보험은 중대 질병뿐 아니라, 사소한 질병상해도 입원 첫날부터 보장해 주면서 높은 이율로 자녀의 대학자금과 어학연수 비용 등을 마련할 수 있는 유용한 저축보험”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